각종 변경 안내
1 수험 정보 변경
구분 | 변경기간 | 인터넷 접수 | 우편 접수 | 비고 |
---|---|---|---|---|
레벨/지역 | 2025년 9월 1일 ~ 10월 12일까지 |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기입 후, 시험사무국으로 등기우송 | 취소 신청 마감시간까지 유효하며, 방문/우편 접수는 마감일 소인 유효 |
고사장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변경 가능하나, 고사장 수용인원에 따라 불가능 할 수 있음 | 변경불가 | ||
영문명 |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 변경 불가 | 개명자에 한해 증빙서류 제출 | |
사진 |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 변경 불가 | 합격자에게 발송되는 인정서에 접수 시 등록한 사진 인쇄 | |
성적통지서 수령 주소 | 2025년 9월 1일 ~ 2026년 2월 15일까지 |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 수험표 출력일 이후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 공지사항 참조 |
2 회원 정보 변경
My Page에서 회원정보(주소 및 연락처 등) 변경은 당해 시험 성적통지서 발송에 반영되지 않으므로 주의 바랍니다.
※성적통지서 배송을 위한 주소지 수정은 접수관리-변경 메뉴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성적통지서 배송을 위한 주소지 수정은 접수관리-변경 메뉴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개명자 안내
수험자 중 개명을 이유로 한글명과 영문명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당 사무국에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수험일정에 따라 시험 응시 이후 변경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성적통지서가 발급된 이후에는 재발급 신청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변경이 가능하오니, 이점 유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