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각종 변경 안내

1 수험 정보 변경

구분 변경기간 인터넷 접수 방문/우편 접수 비고
레벨/지역 2018년 9월1일 ~
10월14일까지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접수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기입 후, 시험사무국으로 등기우송 취소 신청 마감시간까지 유효하며, 방문/우편 접수는 마감일 소인 유효
고사장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변경 가능하나, 고사장 수용인원에 따라 불가능 할 수 있음 변경불가
영문명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변경 불가 개명자에 한해 증빙서류 제출
사진 홈페이지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변경 불가 합격자에게 발송되는 인정서에 접수 시 등록한 사진 인쇄
성적통지서 수령 주소 2018년 9월1일 ~
2019년 1월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개인정보변경 메뉴 또는 변경신청 메뉴에서 변경 가능 수험표 출력일 이후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공지사항 참조

2 개인 정보 변경

본 홈페이지 로그인 후, 로그인 창 하단의 개인정보변경에서 주소/성적통지서 수령주소 및 연락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수험일정에 따라 각 항목의 변경이 일정기간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개명자 안내

수험자 중 개명을 이유로 한글명과 영문명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당 사무국에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수험일정에 따라 시험 응시 이후 변경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성적통지서가 발급된 이후에는 재발급 신청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변경이 가능하오니, 이점 유념하십시오.
PC 화면
고객센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