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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및 환불 안내

1 접수 취소 안내

- 접수 취소 기간
2017년 10월 8일() 24:00 까지 취소신청가능

추가 접수의 경우, 추가접수 마감일+7일까지 취소신청 가능합니다.

- 취소방법
인터넷 접수자

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직접 취소신청 가능 (취소신청 후, 처리완료까지 최대 72시간 소요)

방문/우편 접수자

본 홈페이지에서 접수취소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등기우편 송부 [마감일 도착분 한함]
(등기우편물이 아닌 일반우편물의 우송 과정 중,분실에 대한 사고책임은 수험자에게 있음)

2 환불 안내

접수개시일부터 접수 마감일+7일까지의 취소 신청자에 대해서는 수험료 전액을 환불하며, 해당 기간 이후에는 취소수수료를 공제한 후에 환불(계좌입금)합니다.

구분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접수기간 중,취소 즉시 승인취소 즉시 환불처리 지정계좌로 입금처리
(최대 72시간 소요)
접수마감 후,취소 수험자 지정계좌로 전액 또는 공제 된 금액을 입금처리 (취소 신청마감일로부터 7일 이내 일괄처리)

전액환불

2017년 9월 1일 ~ 10월 1일 24:00 까지

30%공제

2017년 10월 2일 ~ 10월 8일 24:00 까지

※ 추가접수의 경우, 추가접수 마감일+7일까지 취소(전액환불) 가능합니다.
※ 상기 기간 이후의 취소/환불 및 시험의 연기는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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