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및 환불 안내
1 접수 취소 안내
환불기준 | 정규접수자 | 2025년 8월 26일(火) ~ 9월 28일(日) 24:00까지 취소 신청 | 수험료 100% 환불 |
---|---|---|---|
2025년 9월 29일(月) ~ 10월 5일(日) 24:00까지 취소 신청 | 수험료 70% 환불 | ||
추가접수자 | 2025년 9월 29일(月) ~ 10월 12일(日) 24:00까지 취소 신청 | 수험료 100% 환불 |
상기 취소기간 이후의 신청은 환불 불가합니다.
접수취소 신청에 따른 수험료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사무국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취소방법
인터넷 접수자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취소신청 가능
방문/우편 접수자
홈페이지에서 접수취소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등기우편으로 사무국으로 발송 [마감일 도착분 한함]
※ 등기우편물이 아닌 일반우편으로 발송 시, 우편물 분실 등에 대한 사고 책임은 수험자 본인에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