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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방문/우편 접수자 취소·변경 신청서 등록일 : 2017.03.02 / 조회 : 2,039

본 신청서는 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은 방문/우편 접수자가, 수험정보(레벨/지역) 변경 및 접수취소를 희망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해당 사항을 빠짐없이 기입하여, 해당 관할 사무국으로 송부하여 주십시오. 

 

제출은 발송기록을 조회할 수 있는 수단(등기우편 또는 택배)으로 송부하여 주시고, 팩스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아울러, 본 신청서는 해당 회차별 시험 접수취소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JLPT Postal 20B.doc (41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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